翻页 夜间
首页 > 可以赚红包的软件 > 小学生压岁钱

一想到当初在星斗大森林中唐三的实力,焱不禁有些颓然,“真不知道这家伙是怎么修炼的,比我们年纪还小,魂力却并不比我们低,最可怕的还是他那层出不穷的各种手段。算了,不说他,邪月,娜娜这次去,不会有危险吧?”

卖什么东西最赚钱

“额!”伊万诺夫发现自己好像有点热血过头或者说是兴奋过头了,毕竟对手可是一个强敌,但是好像对方真的没有拒绝过自己,一时之间也是有点点尴尬,不过很快就抛到一边去了。
“普罗米修斯,怎么样?找到没有?”天界一处极为隐秘的地方当中阿波罗对着面前的普罗米修斯说道。

叶扬看了一眼苏小暖,她正一脸好奇的看着自己。最终叶扬轻叹了一口气,两人找了一个露天的咖啡馆,在那里喝着咖啡,叶扬将他们之间发生的事情说了一遍。

류현진 등판 늦춘 주범은 애리조나에 닥친 추위


[매경닷컴 MK스포츠(美 글렌데일) 김재호 특파원] 류현진의 시범경기 첫 등판을 늦춘 주범은 애리조나를 덮친 유례없는 추위다.

다저스 구단 관계자는 1일(한국시간) 훈련 전 클럽하우스를 언론에 공개한 시간에 류현진이 이날 예정됐던 샌디에이고 파드레스와의 원정경기 등판을 취소했다고 전했다. 등판 취소 사유는 "질병(Illness)". 감기 몸살로 알려졌다.

구단이 다른 문제를 감기로 위장해 발표했을 가능성은 높지 않다. 류현진은 전날까지 정상적으로 캐치볼을 소화했다. 그리고 이날 경기에서 제외된 선수는 류현진만이 아니다. 코디 벨린저, 야시엘 푸이그, 롭 세게딘, 키케 에르난데스, 로건 포사이드, 오스틴 반스, 카일 파머 등이 원정 명단에 포함됐지만 선발 라인업에는 제외됐다.

류현진은 메이저리그 진출 이후 올해가 가장 추운 스프링캠프라고 말했다. 사진= MK스포츠 DB 여러 선수들이 함께 생활하는 클럽하우스에서 감기같은 전염병이 퍼지는 것은 보기 드문 장면은 아니다. 그렇다고 흔한 장면도 아니다. 이번 사태는 훈련이 진행중인 애리조나의 추운 날씨와도 연관이 있어보인다.

올해 피닉스의 날씨는 유난히 춥다. 피닉스의 2월 평균 온도는 20도, 3월 평균은 25도 수준. 그러나 올해는 20도를 넘기는 날이 별로 없을 정도로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날도 다르지 않다. 다저스와 샌디에이고의 경기가 열리는 오후 1시경 피오리아의 예상 기온은 13.9도. 전날밤 비가 오면서 체감온도는 더 내려갔다.

이같은 추위에 모두가 낯설어하고 있다. 류현진은 훈련 도중 취재진에게 "메이저리그 온 이후로 올해가 제일 추운 거 같다"고 말한 바 있다. 한 현지 기자는 "마치 동계올림픽을 취재하는 기분"이라는 말을 남겼다. greatnemo@maekyung.com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MK스포츠

当前文章:http://www.jjg789.com/14968/index.html

发布时间:2018-11-15 00:18:23

逆水寒铜钱换人民币 用手机怎么可以赚钱 淘新闻一天能赚多少钱 米赚破解版狂赚大米 南宁大学生兼职网 2018农村赚钱好项目 红人装赚钱模式 福缘网赚论坛

编辑:宗扁